비밀번호찾기
  질문/답변(Q&A)
  세일특가항공권
  초특가세일패키지
  여행/항공권정보
  여행 갤러리
  입금계좌안내
   현재위치 : HOME > 크루즈 (CRUISE) 
 알라스카 크루즈
상품가격
$  0
출  발  일   
출발 인원 2인실 ※ 어린이 대인에 포함

알라스카 쿠르즈의 백미 북미최대의 하버드 빙하 관광포함 

▶ 크루즈 내에서의 식사 및 음료는 포함입니다.(알콜음료 제외)
 
▶ 각종 현지 옵션
▶ 크루즈 서비스피 (TIP)
▶ 기타 포함사항외 모든 사항
 
▶ 여권, 모자, 선글라스, 썬크림, 수영복
▶ 세면도구
▶ 리조트식 캐쥬얼 정장 (공식 디너파티 참석시 준비하세요!)
 
각 지역
밴쿠버

각지역 픽업

크루즈에 승선(체크인)

오후12:00부터

이동거리

내수면

(inside passage)

알래스카의 인사이드패시지(내수면 항해/Cruising Inside Passage)

지역은 예로부터 인디언들의 수송로로 이용되었으며 아름다운 해안과 장엄한 산맥으로 이루어진 환상적인 절경을 자랑합니다.각종 피요르드의 아기자기한 장관과 이어지는 섬들 사이로 태곳적 신비를 감상하면서 항해를 계속 합니다. 이때 고래나 연어떼들의 이동하는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동거리

아이시

스트레잇

포인트

아이시 스트레잇트라는 신비한 섬의 군락지로 이동합니다.
알라스카의 봄이 시작되어 여름으로 이어지는 대 향연의 목격지가 바로 여기이

며,알라스카의 여름을 여는 동물성 플랑크톤부터 이로 인해 몰려드는 각종 물고기의 퍼레이드가 펼쳐집니다. 알라스카 생태계에서 아주 중요한 섬과 그 생물체들의 신비를 여기 저기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섬의 향연속에 빠져 보십시오.

이동거리
하버드 빙하

75마일이나 긴 장엄한 빙하로 무려 1,350제곱마일의 북아메리카 최대의 빙하를 탐헙합니다.
빙하는 100M 의 높이로 태평양을 바라보며 태초의 우주탄생의 소리라 여길만한 거대한 빙하 균열음과 바닷물에 낙하하는 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 굉음은 실제로 가까이서 듣지 않은 사람은 그 시원한 맛을 알 수 없습니다.
하버드 빙하를 가는 분들만의 특혜라 하겠습니다.
이곳이 알라스카 크루즈의 백미로서 셀리브리티 아니면 올 수 없는 핵심이라 하겠습니다.
이곳이 빠진 일반 글래시어 빙하 크루즈는 하버드 빙하의 손자뻘만 보고 가는 셈이라 이 하버드에서 알라스카 크루즈의 진수를 담아 가시게 됩니다.
돌아가시어서 이 하버드 빙하의 많은 사진들을 자랑하십시오.
몇백년 후에는 많이 녹아서 이런 장대한 모습이 내륙으로 사라질 수 도 있으니 얼마나 귀한 추억이 될 지 여러분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쥬노

알래스카주의 수도인 주노는 1880년대 골드러쉬 때 생겼으며,
오늘날 알래스카에서 가장 장엄하고도 부유한 지역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위치한 몇 개의 거대한 피요르드는 탄성을 자아내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운이 좋다면 웅장한 맨덴홀 빙하를 바로 눈앞에서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로버트 산 꼭대기에서 내려보는 주노의 아름다운 전경과 그 일대의 빙하및 피요르드는 쥬노를 알라스카의 수도로 꼽기에 손색이 없게 합니다.

이곳에서 선택관광(Shore Excursion)에 참가하시거나 자유관광 또는 선내에서 편의 시설을 이용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동거리
케치칸

케치칸은 알라스카 최초의 도시로서 잘 알려진 항구도시 입니다.
가파른 절벽에 세워진 이 도시는 연어의 세계적인 집산지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각정 해산물을 맛보실 수 있으며, 낙시 카약킹 등산등 모든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고 특히 디어 마운틴에 오르시면 360도 주변의 바다와 아름다운 해변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디언 원주민들의 기기묘묘한 정승및 토템 조각들은 예시절의 풍요로움을 잘 보여 줍니다.

이동거리

인사이드

페시지

기암절벽과 이어지는 해변가의 산맥들과 섬 사이로 센츄리는 항해를 계속합니다.
폭포와 신비한 수풀, 물개와 고래 곰과 연어 독수리와 각종 동식물이 군락을 이루고 있는 해변절경과 섬들사이의 항해...
생각만 해도 지루할 시간이 없을만큼 소중한 항해가 이어집니다.

이동거리

밴쿠버

유람선에서 제공되는 이른 조식을 마치고 벤쿠버에서 하선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 이용안내 | 이용약관 | 개인보호정책 | 제휴안내